안녕하세요! 카린이에요~
여러분은 혹시 ‘우동 나라의 황금색 털 뭉치’ 라는 애니메이션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이 애니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치유물 애니메이션인데, ‘포코’라고 하는 캐릭터가 등장해요! 너무너무 귀여우니,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봐주세요!
오늘은 “우동 나라의 황금색 털 뭉치” 에 나오는 “엔젤 로드”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! 이 “엔젤 로드”는 카카와현의 쇼도시마(小豆島)라는 섬에 있는데, 썰물 때가 되면, 모랫길이 나타나서 작은 섬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!!
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과 포코가 함께 걸어가던 모랫길을 저도 걸어봤어요!!(⌒▽⌒)
이 길은 연인과 손을 잡고 걸으면 쭉 함께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, 연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곳이에요! 그래서 연인들을 위한 하트모양의 장식물들이 여기저기에 장식되어 있기도 한답니다!
여러분도 어떠신가요?
참고로, 가기 전에는 썰물 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 주세요!
왜냐하면, 걸을 수 있는 시간은 썰물이 시작되는 시간에서 약 3시간 전후이기 때문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【가는 방법】
①쇼도시마(小豆島)에 갑니다.
※배를 타야만 갈 수 있습니다.
가는 방법・시간표・운행 요금에 관해서는 이곳을 참고해주세요!
②항구→국제 호텔 [쇼도시마 올리브 버스 타노우라(田ノ浦) 영화마을선]
노선버스를 타고, 엔젤로드에서 가장 가까운 버스정류장인 국제호텔에서 내려주세요.
※만약 버스를 여러 번 탑승하게 되는 경우에는 1일 승차권(어른 1000엔, 아이 500엔)이나 2일 승차권(어른 1500엔, 아이 750엔)이 더 저렴합니다!
③국제 호텔→엔젤 로드
버스 정류장에서 엔젤 로드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립니다.
길 안내 표지판을 잘 보고 따라가세요!